About 비대면 폰테크

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이전 글 이전 글: 상호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하기 – 초간단하고 빠르게 가능

내구제 대출 브로커는 앞서 소개해 드린 대로 고객이 개통한 휴대폰으로 최대한도까지 소액결제를 하는데요. 브로커의 범죄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즉, 브로커와 대출 희망자가 함께 대리점에 방문하여 최신 휴대폰을 개통합니다. 그리고 휴대전화 가격의 일부를 받고 당일 폰테크 휴대폰은 브로커에게 넘겨줍니다.

폰테크를 통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최신 스마트폰 모델이 지속적으로 출시되면서, 이를 활용한 재테크 방법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은 심사 폰테크 대출 과정이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중고 판매: 일정 기간 후 스마트폰을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높은 가격에 판매합니다.

폰테크 대출은 단기간에 소액이 필요할 때, 빠르게 돈을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고금리라는 점을 폰테크 업체 감안하여 신중하게 이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신용대출이나 저축은행 대출 등 다른 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기 때문에, 상환 계획을 꼼꼼히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당일 폰테크 담보로 제공하기 때문에, 대출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 대출 기관의 동의 없이 스마트폰을 판매하거나 파손시키는 경우, 대출금 회수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차익 획득: 스마트폰 구입 비용과 요금제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순수익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